The 더레드코리아 Diaries
Wiki Article
보통은 논란이 많은 인물이어도 어느 정도 이름이 알려져 있으면 정말 큰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 아닌 이상 소위 말하는 콘크리트 지지자들이 있길 마련인데 특이하게도 용찬우는 그런 팬덤조차도 형성된 모습을 거의 볼 수가 없다. 보호 필름 논쟁 당시만 해도 비록 많은 논란이 있었지만 비전문가 입장에서 봤을땐 꽤 그럴싸한 모습과 더불어 그런 그의 실험 정신에 박수를 쳐주는 일부 팬들도 꽤 있었다.
이밖에도 연애학을 다루는 채널들에서 레드필 개념을 이용해 설명하는 경우가 있다.
따라서 남자에게 능력 입증의 부담이 강조된다. 이 용어에는 이러한 현실을 회피하지 말고 받아들이라는 뜻이 내포되어 있다. '룩, 머니, 스테이터스, 게임' 중 머니와 스테이터스 획득이 필요하다는 것. 레드필에서 남녀의 차이를 설명할 때 많이 등장하는 용어.
나의가치소비일지 다준비했어 칼럼 기자수첩 기고 또 하나의 시선 외국어뉴스 가치소비란 전체메뉴닫기
영상을 만들 때 어도비사의 프리미어 프로와 애프터 이펙트를 사용한다. 한 영상에서 에프터 이펙트와 잘 맞지 않아서 프리미어 선에서 작업을 끝내려고 노력한다 말했다.
타 채널에서 약간의 논리적 아쉬움을 느낀 사람은 이 채널에서 보충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참고로 주인장은 롤로 토마시의 통찰은 인정하나 레드필 전반을 좋아하지는 않는다고.
이 채널을 그대로 따라한다면 위험하다. 본인의 판단 하에 조심스럽게 접근할 것. 롤로 토마시가 이상하리만큼 까는 인물 중 하나.
특히 패배주의적 레드필러들은 레드필 자체를 신격화하고 자신들은 이런 올바른 진실을 따르는 선민이라 믿는 경향이 있는데, 레드필이 꼴마초 사상이라거나 현대사회에 불필요한 사상이라며 욕이라도 먹으면 득달같이 달려들어 "감히 베타메일 블루필 주제에 위대한 레드필을 부정하였다.
which happens to be a rise of 146K visits as compared to the earlier month. The site visitors price improved to 116K, a development of 65K.
아주 예쁘지 않은 평범녀랑 사귀는 남자들도 사전적으론 포함되긴 하지만, 그 남자가 연애를 건강하게 잘 해내고 있다면 실제 쓰임에선 포함되지 않는다고 봐야 한다.
현생주의자: 전직 픽업 아티스트의 레드필 채널. 과도한 신고로 첫 채널은 밴 당하고 두번째 채널.
상당히 후한 편이다. 자신의 통찰력을 아이비리그 학생들보다 낫다고 자부하거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자주 내비치곤 한다. ####
커뮤니케이션 전략
가정에 미성년자가 click here 있거나 감독하에 있는 모든 사람은 기본적인 자녀 보호 기능을 구현해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